카테고리 없음

니들이 이딴식으로 하니까 다 똑같은지 아는거다

유라커피머신수리 2023. 2. 18. 08:26

커피머신 에서 이상한 냄세  난다고  오밤중 에 방문하셨네요

#안양유라커피머신  사용자 분.

처음 부터 말씀 하신건 아니시고 내부 한번 보고 가시겠다고 커버 만 벗겨달라하시고  ,

어렵고 시간걸리는 기계 아니라서 그러시라고  안양 에서 오셨고 얼마나 궁금 하셨기에  뜯어보니 아주더럽지는 않고   2~3년전 정도 한번 청소하신 상태 같다 말씀 드렸습니다.

여기서 추출기 가 어떤거냐고 물으시네요.이겁니다 말씀 드리니  그때서야  한달전에 타업체에 내부 청소 맞기신거라 하시네요.

그때서야  왜  이리 궁금해하셨는지 알겠네요.

비용 조금 더낼테니까 추출기 분해 한번 부탁하시네요.

이거 괜히  난처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했지만 그러시라 말씀드리고

노린색 으로 칠해서 솔린 이유는  작업하신 분은 아실테니 개인 프라이버시  생각해서.

이건 아닌데 하면서

이것입니다.

뭘한건지  이러구도 내부정소.추출기 오버홀 했다  

소비자  를  기만한거로 밖에는 제가 얼굴이 화끈 거려 죽는줄알았네요

이러지들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