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유라커피머신사설수리점 해 오면서 나름 자부심도 느끼고 기술적 으로 뒤쳐지지는 않는다는 생각 가지고 운영 하고 있다 자부합니다.
철칙 하나 못하는걸 할수 있다는 말씀 은 드리지 않습니다이렇게 저렇게 땜질 하듯이 임시방편 으로 해놓으면 언젠가는 뽀록 나게 되어있거든요.신생업체 들 이 자주하게 되는 문제점들중 하나.
그리고 아무리해도 안될땐 과감하게 소비자께 말씀드리고 깨끗하게 초기 입고시 상태그상태로 이관 시켜서 좀더 나은 써비스 받으실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방법 을 권해드립니다.
이런것이 유선상 수리비 문제 가 발목을 잡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유선상 기계보지못한상태 에서 견적 내드리기 어려운 점 입니다.많은 양해바랍니다.
세상 살아가다보니 50넘으면서 가장크게 느끼는 바가 솔찍하게 사는것과 과실인정.다툼없이 문제해결, 이런것이 중요하단것을 세삼 느끼는 바입니다.
손해보더라도 마음편한것 도 추가 입니다.
앞으로도 이 일을 하는동안 은 꼭 지키면서 더 추가되는것은 있겠지만 이정도만 지켜도 소비자 께 손가락질 당할일은 없을꺼라 자부합니다